초보자를 위한 스포츠 내기 방법

만약 여러분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일요일마다 TV에 들러붙어 축구나 농구를 보며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우리와 같은 사람이라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승리로 응원한 후에 아마 여러분 자신에 대해 꽤 좋게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스포츠에 내기 시작하고 싶다면 어떨까요? 특히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경우에는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기사에서, 우리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어떻게 하면 더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팀을 선택하는 것부터 승산 파악에 이르기까지 올바른 방향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베팅이란 무엇인가?

스포츠계에서는 많은 베팅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베팅은 스포츠를 보고, 친구에게 베팅하고, 여분의 돈을 벌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베팅을 시작하기 전에, 기본적인 것들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포츠 베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입니다.어떻게 내기를 하죠?스포츠에 내기를 거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스포츠 베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가서 다른 옵션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책방이나 카지노에 직접 전화를 걸어 전화기에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베팅하는 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웹사이트를 찾을 때까지 다른 웹사이트를 가지고 놀고 책 제작자에게 전화하는 것입니다.

입니다.베팅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베팅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노골적인 베팅, 반쪽 베팅, 그리고 파레이. 노골적인 베팅은 단순히 어떤 사건이 일어날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예를 들어, 홈팀이 야구 경기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반 베팅은 두 개의 개별 이벤트에 대한 내기입니다. 예를 들어, 홈팀이 농구 경기의 반을 모두 이길지 여부입니다. 파리는 세 개 이상의 개별 이벤트에 대한 내기입니다. 예를 들어, 레이커스가 셀틱스를 이기고 워리어스가 너겟스를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3승이 될 것입니다.

베팅 유형

베팅 유형

입니다.스포츠에 베팅하는 방법은 다양하며, 모두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누가 먼저 득점을 할 것인지, 누가 경기에서 완전히 이길 것인지와 같은 간단한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한 팀이 두 팀이 합산한 총 점수를 초과할지 또는 미달할지 등 더 복잡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입니다.여러분은 또한 특정 선수나 팀에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게임에서 어떤 플레이어가 가장 뛰어난 성능을 보일지 내기할 수 있습니다. 안전놀이터 주어진 경기 동안 누가 가장 통계적으로 우세한 선수가 될 것인지 내기할 수도 있습니다.

입니다.어떤 유형의 내기를 선택하든, 각 스포츠와 관련된 규칙과 규정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돈을 어디에 써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임 종류

스포츠에서 도박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이 있으며, 이용 가능한 옵션은 지리적 위치와 선호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가장 일반적인 베팅 유형과 베팅의 작동 방식을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1 매치 베팅
매치 베팅은 단순히 특정 경기의 결과에 베팅하는 가장 간단한 내기의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두 팀 사이의 축구 경기에 베팅한다면, 여러분은 어느 팀이 이길지 질지에 베팅할 것입니다.

2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두 팀 간의 포인트 차이에 베팅하는 또 다른 일반적인 내기의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팀이 2점 차로 이기는 것을 선호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팀이 상대방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게임에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3입니다. 하프타임/풀타임 베팅
하프타임과 풀타임 베팅은 각각 하프타임과 게임 종료 시 누가 주도권을 잡을지 결정하는 것을 포함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과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하프타임에 팀이 우위를 점할 것으로 생각되지만 교체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팀이 버티지 못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하프타임 내기를 통해 누가 주도권을 잡을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4입니다. 더블 찬스 베팅
더블 찬스 베팅에는 웨이깅이 포함됩니다.

미국에서 내기하는 방법

당신이 걸고 싶은 스포츠를 찾고, 그 스포츠를 제공하는 스포츠 북을 찾고, 그 경기의 승산을 입력함으로써 당신의 내기를 하세요.
예를 들어 미식축구에 내기를 걸기 위해, 5Dimes와 Bovada를 포함한 여러 스포츠북에 NFL 승산을 입력하세요. 야구에 돈을 걸고 싶다면 피너클 스포츠로 가세요.
여러분은 또한 다른 많은 스포츠를 위해 온라인이나 보바다를 걸 수 있습니다.
각 책마다 다른 승산이 있으므로, 내기를 하기 전에 반드시 비교하세요.
내기를 할 때, 선택이 당첨되지 않을 경우 환불을 받기 위해 48시간 이내에 거래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미국 밖에서 내기를 거는 방법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내기를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옵션은 보바다나 패디 파워와 같은 국제 베팅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들은 사용자들이 전 세계의 스포츠에 돈을 걸 수 있게 해줍니다.

입니다.또 다른 옵션은 책 제작자에게 직접 연락하는 것입니다. 많은 북메이커들이 둘 이상의 통화로 베팅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당신은 당신이 선호하는 통화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국계 기업이 운영하는 온라인 스포츠북을 통해 베팅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들은 여러분이 미국과 국제적으로 축구, 야구, 농구, 그리고 다른 스포츠에 돈을 걸 수 있게 해줍니다.

결론

초보자들은 승산이나 베팅 전략과 같은 기본적인 것부터 읽어야 합니다. 그 후에, 그들은 어떤 스포츠를 걸고 싶은지 결정해야 합니다. 일단 범위를 좁히면, 그들은 내기를 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부키나 온라인 사이트를 찾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게임의 규칙을 숙지하고 그 지식을 바탕으로 현명한 내기를 해야 합니다.